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빌어먹을 맥비티 다이제스티브

어릴 적부터 먹어오던 다이제스티브 맛보다는 양으로 식사 대용으로 즐겨 먹었었다.
그런데 도대체 언제부터 오리온 다이제를 당연히 다이제스티브인 줄 알고 사 먹은 걸까???
그냥 둥근 원통 모양이면 당연히 다이제스티브로 알고 사 먹었다.
우연히 오리온 다이제와 영국산 정통 맥비티 다이제스티브라는 글을 읽고 보니 지금껏 먹어온 것이 오리온 것이었다니. 아 이런~(게다가 저번 주에 차에 놓고 먹으려고 몽땅 사놨는데 망했다)

이것이 정통 맥비티 다이제스티브


여태껏 착각 속에 좋다고 사 먹은 다이제



알고 먹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다운로드 한도에 도달했습니다

약 2~3주 전부터 웹하드에서 내려받기하면 제목과 같은 내용으로 다운로드가 중단되는데, 정확히는 익스플로러에서는" 다운로드가 중단되었습니다. 라고 나왔고 이후 jdownloader를 사용하니 위와 같은 내용이었다. 워쨌건 원인을 알 수 없으니 답답하구먼. uploaded나 datafile, Keep2Share등 초기에는 큰 파일이 끓어지다, 근래는 크기 상관없이 무작위로 끓기니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된다냐 끙~ 설마 3Com공유기가 오래돼서? 단자 접속 불량으로 접속 부위를 바늘로 살살 긁어 재연결시켜 준 적은 있다지만 흠~ 뭘까 왜 끓기지 으으으~ 해결 알고 보니 LG유플러스가 이것 때문에 망 서비스에 들어갔었단다. 이런 띠불 미리미리 점검해놔라. 점검한다고 공지 좀 확실히 해주고 쓰잘데기 없는 문자 보내지 말고 이런 거나 잘 좀 보내라고 괜히 공유기 사고 컴퓨터 포맷하고 난리 쳤네. 아이고 맥빠져~ 지금은 잘된다만 공유기 산다고 들인 돈이 꽤 되는데 이걸 워쪈디야...

켈로그 와 포스트

이마트에 갔더니 포스트 할인쿠폰(2,000원)을 바로 끼워 팔더라 그래서 볼 것도 없이 샀지만 두 개의 차이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아래와 같더라 이제 알았으니 먹어보고 결정을 해야겠군. 켈로그 콘푸로스트 원조 시리얼 농심 켈로그 호랭이 이름은 토니 두께가 얇다. 포스트 콘푸라이트 원조 아님 동서식품 사자 이름 없음 켈로그보다 약간 두껍다. 양이 좀 더 많다고 한다.

굴림체 없애기

가끔가다 굴림이나 돋움을 쓰는 웹사이트 들이 있다. 가독성도 좋지 않고 이젠 좀 지겹다고 해야 하나 하여튼 그만 보고 싶어서 굴림체 없애는 법 을 구글링했더니 나오더라. http://naudhizb.tistory.com/876 위의 방법대로 해도 완벽하지는 않다. 굴림과 돋움은 함초롬돋움으로 바꾸고 굴림체와 돋움체는 D2 Coding 으로 바꿨다. 함초롬체 는 별문제가 없었지만 D2 Coding은 굴림체로 놓고 글자 크기를 키웠을 때 자간이 벌어졌다. 코딩용으로 나와서 그런 건가? 아니면 굴림체의 자간에 맞지 않은 것인가 모르겠다. D2 Coding은 ligature 적용/미적용이 있는데 차이는 아래와 같다. 돋움체는 교체한 D2Coding-ligature이다. 특수 문자가 다르게 표현된다.